광고
광고

이정현의원, 당 대표 경선 출마와 관련한 입장 발표

김나라 기자 | 입력 : 2016/08/08 [10:20]

 

새누리당 이정현 의원은 전당대회를 하루 앞둔 오늘(08) 국회 정론관에서 자신의 당 대표 경선 출마와 관련한 입장을 밝히는 기자회견을 진행하였다.

 

이 의원은 "국회의원 비서관과 당 사무처 간사, 부대변인, 수석부대변인, 청와대 홍보수석, 최고위원까지 16단계를 거쳐 당 대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받아 준 새누리당과 당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저 이정현을 발탁해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무한대의 열정과 봉사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박근혜 대통령에게 무한한 감사를 느낀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흑인인 오바마를 대통령 만들어 인종차별에 종식을 기했던 미국 국민이 얼마나 위대한지 우리가 예찬한다. 돈도 줄도 세력도 없는 저 같은 사람이 당 대표가 되면 그것 못지않게 대한민국 국민도 위대하다는 것을 만방에 보여줄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이것은"바다가 갈라지는 것 이상의 기적이다. 저처럼 살아가는 많은 서민과 소외 세력들, 벽에 부딪혀서 무릎을 꿇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제가 꼭 당 대표가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2. 이정현 의원 (2016. 08. 08. 10:18)
(1) 당 대표 경선 출마와 관련한 입장 발표

 

_글_김나라

_사진/영상_오미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