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갑6 홍성규 후보] <민주진보 시민사회 연석회의> 지지후보로 선정돼!

'민생, 민주, 통일' 가치 위한 79명에 뽑혀!

편집부 | 입력 : 2016/04/11 [19:19]

 


홍성규 화성시갑 후보가 <민주진보 시민사회 연석회의> 논의 결과 '지지후보'로 선정되었다. 다산정책연구소와 투표참여시민광장 등이 참여하고 있는 <20대 총선 민주 진보 지지후보 추천 시민사회 연석회의>(이하 연석회의)는 4월 11일 보도자료를 배포하여 전국 지지후보 79명의 명단을 발표하고 지지와 지원을 결의했다.

 

'시민들의 힘에 의한 밑으로부터의 단일화'라는 원칙하에, 그동안 시민사회에서 진행해온 낙천 낙선후보 지역에 속한 야당 후보들 20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수도권 후보 59명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정당 투표는, 현재 국정을 파탄시키고 야권 분열의 책임이 있는 기성 정당들보다는 청년들의 미래와 민주사회의 다양한 가치를 대변하는 정당들에게 투표해줄 것을 호소하며, '정의당, 녹색당, 노동당, 민중연합당 등'이 그런 정당들이라고 의견을 모았다.

 

홍성규 후보는 "선정해주셔서 감사하다. 민주주의와 민생, 통일을 위한 시민사회의 노력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더 힘껏 뛰어 반드시 당선되도록 하겠다"며 "이곳 화성갑에서, 부정부패 원조비리 철새정치인 서청원 후보의 8선을 막아내는 것이야말로 민주사회를 위한 가장 중요한 첫 걸음"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연석회의는 지지 후보로 선정된 후보들의 명단을 온오프 공간에서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며 "국민여러분의 깊은 혜량과 동참을 절박한 심정으로 호소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홍성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