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후보 "사전투표 참여 독려"

김진혁 기자 | 입력 : 2017/05/03 [13:19]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진혁 기자

 

문재인 후보는 3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진행된 ‘확실한 정권교체, 오직 투표입니다’ 사전투표 참여 독려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 및 사전투표 붐업 퍼포먼스에서 “사전투표 얼마가 목표는 25%, 1000만명”이라며 “지난 대선 때 75% 공약으로 말춤을 내걸었는데 이번에 25% 넘으면 홍대거리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공약했다. 

 

문 후보는 “이번 대선은 우리 국민들이 한겨울 내내 추운광장에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자고 해서 치러진다. 나라다운 나라는 투표로만 완성된다”면서 “투표는 미래고 변화다”라고 강조 하며 “일자리 대통령이 될 것”이며 투표는 곧 나의 일자리다.는 데 동의하나”라고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김진혁 기자     © 김진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