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정우 의원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김동수 보도국장 | 입력 : 2016/12/30 [08:12]

 김정우 의원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 언론이 수여하는 국감 우수의원상에 이어 당으로부터 수상 의미 남달라 -

-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격려와 채찍으로 -

 

김동수 보도국장

김정우의원(경기군포시갑,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은 지난 28()에 더불어민주당이 수여하는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20대 국회 초선으로써 첫 국정감사를 임하면서 백남기 선생사고 당일날 상황속보 은폐정황 지적, 살수차 소화전 대량 이용 등 자료에 근거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였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외에도 박근혜정부 지방재정 확충 규모 미흡, 정부의 부실한 재난안전체계, 112긴급출동시간이 긴급이 요하는 코드01보다 긴급도가 떨어지는 코드02때 더 오래걸리는 문제점 등 정부의 재정정책에서 국민실생황에 이르는 현안까지 국정감사에서 정부실책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였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7일 언론(수도권일보사시사뉴스)의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에 이어 28일에는 더불어민주당의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여한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초선 국회의원으로써 첫 국정감사에 임하면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여야 한다는 각오로 국정감사에 임하였다. 저를 선택해주신 군포시민 여러분께 부끄럽지 않은 국회의원이 되고자 더욱 열심히 하였다. 이를 인정받아 언론과 당으로부터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격려와 채찍이라 받아들이고 한치의 소흘함이 없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정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