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민사회, '주거복지로드맵 1년, 우리는 함께 잘 살 수 있나' 토론회 연다

오미정 기자 | 입력 : 2018/11/27 [18:52]

오는 29일, 주거권네트워크, 나눔과미래, 민달팽이유니온, 빈곤사회연대, 새로운사회를여는연구원, 서울세입자협회, 서울주거복지센터협회, 전국세입자협회, 집걱정없는세상, 참여연대 민생희망본부 , 천주교서울대교구 빈민사목위원회, 한국도시연구소 등 시민사회가 국회에서 주거복지로드맵 1년 평가 토론회 및 세입자보호 법안 통과 촉구 기자회견 개최한다.

▲     © 편집부


제목 : 주거복지로드맵 1년, 우리는 함께 잘 살 수 있을까?    

일시 장소 : 2018. 11. 29. 목 14:00 / 국회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 

공동주최 : 국회의원 김영진, 안호영, 임종성, 윤관석 의원

 

주관 : 주거권네트워크, 나눔과미래, 민달팽이유니온, 새로운사회를여는연구원, 서울세입자협회, 서울주거복지센터협회, 전국세입자협회, 집걱정없는세상, 참여연대 민생희망본부, 천주교서울대교구 빈민사목위원회, 한국도시연구소

 

[프로그램]

좌장 : 최창우 대표(집걱정없는 세상)

 

발제 : 문재인 정부의 주택임대차 정책 평가 

이강훈 변호사 / 참여연대 민생희망본부 부본부장

주거복지로드맵의 진전과 한계

최은영 소장 / 한국도시연구소 

 

토론 : 김석기 과장 / 국토교통부 주거복지정책과

정종대 센터장 / 서울시

최지희 위원장 / 민달팽이유니온

진남영 원장 / 새로운 사회를 여는 연구원

윤애숙 조직국장 / 빈곤사회연대

고석동 운영위원 / 전국세입자협회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