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한민국 진짜 영웅들” '적폐청산' '세상교체' 나선다.

김동수 보도국장 | 입력 : 2017/02/09 [07:55]

대한민국 진짜 영웅들이재명 손잡고 세상 교체 나선다.

- 이재명 후원회 출범, 무수저·흙수저들로 구성된 공동후원회장단 발표 -

 

김동수 보도국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경선후보의 후원회가 출범한다. 이 후보 측은 29() 09:30 ‘이재명의 국민서비스센터’(영등포구 국회대로 786(여의도동 14) B&B 타워 3)에서 1차 공동대표를 발표하며 후원회의 방향과 특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재명후원회는 대표적 유명인사 한분을 모시던 기존 후원회와 달리 후원회장이 많다. 또한 모든 후원회장은 이 사회의 다수를 차지하는 분야별 대표 ()’들이다. 이는 평소 화려한 스펙보다 실체가 더 중요함을 강조해온 이 후보의 지론이 반영된 것이다. , 현장 중심 정치행정을 해온 이 후보답게 고통스런 삶의 현장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분들이 많다.

 

청년 박수인, 해고노동자 김승하, 농민 배종열, 사드반대 활동가 이기만, 중소기업대표 조붕구, 시장 상인 서정래, 벤처기업인 김달수, 작가 목수정, 자영업자 서춘택, 직장맘 김유미, 단역배우 이중열, 농민 차남준, 학교밖청소년 박배민, 채무자 변동옥 등이다.

 

이처럼 이재명 후원회는 헬조선의 숨은 영웅들로 구성되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평범하지만 위대한 국민들이 참여할 것이며, 2, 3차 후원회장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거법 상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로 등록한 후보는 후원회를 만들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 244,905만원 한도로 후원금을 모금할 수 있다.

 

이재명은 대한민국 숨은 영웅들과 함께 대개혁, 대전환을 이뤄낼 것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이재명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