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쫌 그만하게, 탄핵" 서명전!! 국회의원 탄핵소추100명 갑시다.

강동진 기자 | 입력 : 2016/10/27 [14:40]

지금 대한민국은 "박근혜 탄핵" 이 실검 1,2위를 유지하면서 전국적으로 "박근혜사퇴 기자회견" 이 열리고 있다. 그런가운데 전국에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박근혜 쫌 그만 탄핵' 서명전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박근혜탄핵추진위원회(시민연대) 의 이름으로 당대표와 지역구 국회의원들에게 "탄핵소추 발의 요구서"를 보낸다고 하고, 지역주민들이 지역국회의원들에게 요구서를 보내는 작업도 진행중이다. "박근혜 탄핵소추" 는 내년 2월초까지 해야 하기에 "탄핵소추" 발의를 위해 활동을 진행하며 기자회견과 집회도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탄핵소추"는 국회의원 100명만 동의하면 발의가 가능하다.

 

▲     © 강동진 기자  " 박근혜 쫌 그만 탄핵 광화문 서명전"

 

▲     © 강동진 기자  "박근혜 쫌 그만  국회앞 서명전"

 

<박근혜탄핵을 위한 대국민호소문>

2012년 제18대대선 에서 박근혜는 분명히 군권력사조직을 동원하여 여론을 조작하는 부정선거를 저질렀다 또 개표조작이 있었다는 주장도 있다그러나 패배한 야당은 말이 없고많은 민주시민들이 긴 시간 당선무효와 퇴진운동을 했으나 민초는 힘이 없다.

 

박근혜는 집권 후 대선공약을 사기수준으로 파기했고 정당을 강제해산하고 국정교과서를 만들어 민주주의를 심각하게 파괴했으며 경제는 파탄 지경입니다.

인사 참사누리과정파행메르스 무능력대응사대강방치등 국난의 주범이 박근혜입니다게다가 세월호참사가 국정원 소행이라면사드MD에 큰 세금이 들어간다면일본군 성노예 합의가 국가 간 조약이라면 명백한 탄핵사유입니다.

 

여기 헌법을 위반한 법리적으로 명백한 탄핵사유가 있습니다. (헌법 제65)

1) 부정선거로 당선 되었으니 탄핵 되어야 합니다.

2) 개성공단을 강제폐쇄 하였으니 탄핵 되어야 합니다.

3) 20대국회의원선거 후보자개입 했으니 탄핵 되어야 합니다.

 

국민은 헬조선 이란 단어를 만들고 이민 갈 생각을 하게 되는데 정치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당계파싸움이나 하고 있습니다이에 국가의 주인이고 곧 국가인 국민이 직접 정치에 참여하여 무너진 대의 민주주의를 국민이 스스로 세워야할 때입니다국민으로서 부정한 정치인을 나몰라하고 회피 한다면 비겁한 사람이 될 것이니” 국민으로서 박근혜 탄핵을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우리 함께 합시다!

 

조금 늦었지만 우리가 직접 나서서 실질적으로 박근혜가 퇴진하도록 전국적 탄핵운동을 펼쳐야 하겠습니다안 되더라도 부정한 ㅂㄱㅎ를 국민이 탄핵요구 했다는 역사는 남겨야 합니다주권자인 국민이 대통령을 직접 타도할 수 있다는 선례를 남겨 국민에게 자신감을 심어줍시다지금 박근혜를 탄핵하지 않는 정치인은 친일파처럼 역사의 죄인이 될 것입니다우리 모두 다 같이 함께 합시다!

박근혜탄핵 추진위원회(시민연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